Must-have

pebble(페블)

블베일공공삼 2014. 1. 16. 05:28

12월 중순에 해외 직구로 질렀는데 이제서야 도착...

아마존이나 이베이가 아닌 겟페블 홈피 들가서 직접 주문...

다행이 세일기간중 구매해서 20$ 할인해서 샀는데...그런데...한달 지나니까 페블스틸이 나오네...ㅋㅋㅋ

암튼 어찌됐건 산건 산거니까...


이런류의 장난감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소니스마트워치로 살짝 맛을 보기는 했었으나

극악의 호환성과 징그러운 버그 등등 나에겐 그놈은 계륵같은 존재로 기억이 된다. 

그래도 살짝 설례고 잠깐 신나고 잼나고 막 그랬으니...되쓰!! 된겨!! 지름의 기쁨은 자기 만족이라 했으니~패쓰~으읍!!!!


어찌됐건 오랫만에 집에오니 잠도 안오고해서...끄적거릴려 함


근데 저놈이 머하는놈이냐면...

장난감이지 머... 어른 장난감 ... ㅋㅋㅋ


왜 요세 뉴스보면 종종 나오잖아 스마트워치니 웨어러블  이라든지 등등...

웨어러블이 머냐? wearable device 라는 말의 줄임말로,

입는 장치! 즉, 입는(몸에 설치하는, ex..시계,벨트,안경 등등) IT 기기를 통칭하는 말이라고 하더이다. ㅋㅋㅋ 구글글래스, 스마트워치 그리고 입는컴퓨터 등등 뉴스보면 몸뚱이에 요상한거 달아 놓고 웨어러블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머 그딴거...

머 자세한건 요세 검색 우수수 나오니까 궁금하면 찾는 노력과 쎈스를 발휘 하는것도 좋을듯...

암튼 중요한건 그게 아니라 택배가 도착했다는게 제일 중요함 ㅋㅋㅋ




오늘의 가장 설례는 한마디는~??

 택배요~!! 아니...소포요... ㅋㅋㅋ

도착해쓰!! 조아조아...





굳이 박스를 찍어 이러쿵 저러쿵 잡소리 하고 싶지 않지만... 기쁨의 인증샷 이랄까...ㅎㅎ





박스 오픈~!! 살짝 아랫입술 깨물며 오프으우운~!!


머 대단한거 들은건 없지...글치 흐흠 본체 그리고 아래 박스열면 충전케이블 메뉴얼 

제품 구성은 이게 끝인거시여~ 머 더 바라는것도 이상하니까 그냥 요놈을 성실하고 착하게 사용해 주면됨




난 저런화면이 조트라... 저 입이 1분이 지날때마다 입을 다물어 시간을 잡아먹는것 처럼 보이니까...

귀엽자너...ㅋㅋㅋ 아동감성 이랄까?...





머 그렇다고 유치하게 정장입고 저런 입벌린 유아틱한 시계는 사회적지위와 체면을 생각해야 하니까

이런 점잖은척 해야하는 화면도 필요하지 않겠어? ㅎㅎㅎ 

걍 노멀한 아날로그시계 이미지도 가능하니까...

시계 이미지는 기본으로 몇가지 내장되어 있어 다운받거나 어플을 통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서 넣을 수 있으니 조치아니한가~~~


자 이놈은 어떤 기능이 있을까...궁금해 한다면...


대충 아는사람은 알껴...

어려운거 없잖아? 대충 보면 알자너... 베터리도 생각보다 오래간다하니 괜춘하겠어!! ㅎㅎ


스펙말고 기능은???

간단하게 말해 폰에서 발생하는 이벤트 그러니까 알림을 저 시계로 전달해 주는 기능을 해준다 이거지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말해서 말이야... 

그래도 모른다면???... 겔럭시기어 정도는 광고봐서 알끄야 저놈은 그런류의 놈인게지...

예를들어 폰으로 전화오면 시계에 진동이 울리면서 화면엔 전화번호와 저장된 이름이 뜨게 되지!!

그리고 문자,이메일,알람,일정알림 등 휴대폰에서 알림이벤트가 발생하거나 각종 푸쉬메시지가 오면 알려주는 기능도 하고 말이지...휴대폰 알람이 울리면 당연히 시계(페블)에서 같이 알람이 작동해서 진동이 덜덜덜덜 느낌있게 오거등...근데 그거 페블 자체에 알람이 있거등 잘 쓰면 편하니까 구입하게되면 쓰도록ㅋ


근데 기본적으로 한글은 지원안해 ㅋㅋㅋㅋ

아무리 영어가 세계공통어 라고 하지만 한국에서 쓸꺼니 한글이 안되면 겁나 불편하겠지??

하지만 걱정 하지 않아도된다능...능력자분께서 한글 지원이 가능하도록 손을 좀 보셨지...

검색창에 "페블 한글"이라고 검색하고 그 분이 올린글 읽고 설치 하면 한글을 볼 수 있거든


알고 잘 쓰면 편리한 기기이지만 모르고 쓰면 돼지목 진주목걸이가 되어 버리는 스마트워치

왜 있잖아 겁나 비싼폰 사서 카톡,셀카질 외 안하는 사람들...그저 최신이 좋아서 자랑질 하고 싶어서 기능이고 머고 그냥 비싸고 최신폰이면 사는 그런류의 사람은 되지 말아야 하지 않겠어??

물론 게임과 카톡이 주 목적이라 최신폰 산다고 하면 할말 없지...취향이니까 ㅋㅋ

게임폰도 있는데 나같으면 그거 산다...에이...모르면 똥 알면 약!!

ㅋㅋㅋ돈아까워서.. ㅜㅜ 

암튼  내가 상관할바가 아닌데...어흠...그냥 안타까워서 오지랍 늘어놨네...어흠...흠흠...


진동이 생각보다 쎄던데 정신이 깨어 있을땐 말이야...

아침잠이 많아서 요놈이 내 손목을 마구 흔들어 내가 아침에 벌떡 일어 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위 눌렸을때 누가 나에게 전화를 걸어 내 손목을 흔들어 깨어날 수 있도록 항상 차고 자야지..ㅎㅎㅎ


좀 아쉬운건 어차피 터치방식이 아니라 버튼 조작방식이면 시계 유리좀 덮어주지...ㅡ,.ㅡ

하기야 소니스마트워치도 유리가 아니었었네...맞네...단가 생각하면 그치...어쩔 수 없었을게야...이해한다...그래 나중에 좋아 지겠지...


근데 내가 이걸 너무 길게 오래 쓰고 있는듯하네...왤까.??? 이제 고만 써야지...귀찮타...ㅋㅋㅋㅋ







스마트워치,페블,pebble,웨어러블,웨어러블 디바이스,구입,어른장난감,진동시계,겔럭시기어,갤럭시기어,페블스틸,페블와치,와치독,해외구매,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