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SGP 갤럭시 S3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 구매

블베일공공삼 2012. 11. 12. 02:48

SGP 갤럭시 S3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 


글 쓰려고 사진 올려놓은게 4개월 전이네요 ㅡ,.ㅡ 이노무 게으르즘~ ㅎㅎ




PDA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을 쭈우~~욱 써왔지만 제일 만족도 높은 케이스라 생각됩니다.


일단 소재가 제일 마음에 들고, 액정파손에 취약한 갤삼이 전면부를 확실히 보호 해줄 수 있다는게 장점


이라면 장점! 몇번 떨궜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본체는 물론 케이스에도 찍힌 자국이 없을 정도니 만족 한다


결론 나오네요 ^^ 자꾸보니 지겨운거 빼고는...


그리고 자작 내장형 벙커링을 달아서 파지도 쉽고 거치대도 별도 필요 없지요~


자작 내장 벙커링 + 하이브리드 케이스 = 최상의 조합 같습니다.


결국 잘 쓰고 있다고 마무리...ㅋㅋㅋ결국 비싼돈 주고 잘 쓰고 있다는 글로 대충 마무리...~


TIP한가지를 던져 보자면 해외에서 국내가격 절반 이하로 살 수 있다는~ 주소는??


에이~ 전 입이 무거운 사람입니다. ㅎㅎㅎ 


단, 배송기간이 15~30일 걸리다는~ 중국무료배송인지라 ㅋㅋ EMS 쓰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큼


아무튼 귀차니즘에 4개월이 지난 후 이딴걸 쓰고 있는 본인이 참...거시기 하다는... ^^~


결국 내용없음 처리 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