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크립텍스 / 구매 ? 득템 ?

블베일공공삼 2012. 11. 12. 01:20

다빈치코드...

SBS런닝맨에 종종 나오는 크립텍스~ㅋㅋㅋㅋ

런닝맨 자주 보는데 생각없이 봐서 저런게 나오는지 몰랐는데 결국 


어쩌다 알게된 잼있는 물건일세~

원래 크립텍스는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만든게 아니라 소설속에 나온다 하더이다~

정확한건 잘 모르나 암튼 영화 다빈치코드 맨 마지막에 성배의 위치가 알려진 파피루스가 담겨져 있는

비밀스러운 물건...난 다빈치코드 봤다!!! ㅎㅎ

요놈! ㅋㅋㅋ

일단 하나 구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얻었다!!! ㅋㅋㅋㅋ


자세한건 상품페이지 긁어 온거 있으니 굳이 내가  찍을것 까지 없지 안터냐~~~ ㅋㅋㅋ

요거 잼있는 물건~ 아직 독거인 나로서는 언젠가는 할 프로포즈때 안에 반지따위 넣어 미리 던져 주고 

나중에 언제 열어봐~~~!!! 씨익~!!!  ^_^ 요딴 시츄에이션 생각하고 있는데...


난 서류상 그리고 법적으로 독고노인...슬프닥...갑자기..우울하다... ㅡ,.ㅡ

100일 기념? 1년기념? ㅋㅋㅋ 만나자마자 커플링 넣어 미리 던져주고 100일 뒤에 열어봐~ 

짜잔~~!!! 하는 멋진 놈이...

난 될 수 없다 ㅡ,.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 비상금을 조카들에게 뺏기지 않을 만큼의 용도는 발견 하였도다!! 

머 쓰기 나름아니게써~~~ (도닥도닥)

내가 그렇다고 여기다 야한걸 넣을 순 없잔아!! ㅡ,.ㅡ 야한?? 머?? ㅋㅋ

암튼 요건 내가 알아서 쓴다!!!





일단 난 내가 넣고 싶은것을 넣고 비밀번호를 쉣! 이라고 바꿨다...

좀 밝은 단어로 바꿀까? ㅡ,.ㅡ 

흠...100만원 짜리 수표 넣을때 happy라고 바꿔야지 ㅋㅋㅋ


아 글고 이거 생각보다 비싸덴다~

난 공짜로 얻었다~

흰색 19800원

엔틱은 3만 얼마더라... 그렇다 더라


아시는 형님이 유통 관련 일해서 몇개 싸개 달라면 줄듯... ㅋㅋㅋㅋ

굳이 사고 싶음 쪽지 보내봐라 혹시 모르지 안터냐~

협박해서 대여섯개만 달라 하면 줄지~ 글믄 나 천원만 띠어 주라~ ㅋㅋㅋ


아 몰라~ 밤새 뻘짓은 그만~ 그만~ 이제 그만놀고 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