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IR car 스마트폰 장난감 / 적외선 조정 자동차 / 미니RC카 /미니 무선조정 자동차

블베일공공삼 2012. 11. 12. 00:01



요딴걸 샀지요... 저번달인가??

암튼 예전 초로Q 라던지 디지Q 같은 미니RC가 유행하던 그때...가 생각나서...

무료함을 달래보고자 살찌기 결재 해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둘다 사용가능하고 안드로이드 같은경우 1.5만원 가량 어플 결제하면 자동차 셋?

이 택배로 날아 옴니다~

일단 구성은 아주 간단~하고 심플하게 ~~


이런 구성 되겠습니다~

유닛 본체, USB충전기, IR송신부 ~~

일단 연결하고 굴려 봤습니다~ 흠...예전 초로Q 디지Q 보다 컨트롤이 쉣~!! 

그냥 호기심에 구매 하는건 몰라도 요놈으로 경주 하거나 내기하기엔 상당한 스킬이 필요 하거나

인내심이 필요 할 듯 합니다.

그냥 요런건 지르는 만족에 그치면 좋을듯 합니다 ^^

주행 영상을 찍어 볼까 하다가 귀찮은건 나라님도 구제 못하는 부분이니 판매하는 곳에서 올린 영상을 퍼왔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살찌기~ 눌러 보셔요~

기종마다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아이폰과 갤3 테스트 했을경우 수신거리는 그냥 그럭저럭

저 조그마한 놈이 멀리가면 보이지도 않겠죠? ^^ 

그리고 매크로 기능이 있어 자동주행이 가능합니다. 미리 주행하고 그 패턴으로 주행하는 그런 기능있습죠


IR방식을 사용하다보니 송신기와 수신기의 위치를 잘 맞춰야 합니다. 가리면 안되요~

A,B,C 총 주파수 3개를 운용할 수 있어 3명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일단 총때매고 한분이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조사? 주행 동영상 <위>

주행 테스트 하시는 저분... 

왤케 조정 못하는거야??? 라고 생각하시는분이 있다면... 그 생각 잠시 접어 주십시요~

조정 맘대로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분 노력 하신겁니다~ 짝짝짝

결국...

몇번 굴리고 모니터 앞에서 재워두고 있네요~ㅋㅋㅋㅋ

추가로 주인 몰래 퍼온 예전 유행하던 미니카 사진 뽀너스~

대부분 단종된 제품이라 중고거래 밖에 구할 수 없다는게 좀 아쉽구요~

카페 가면 거래 가능하죱!! ^^

디지큐, 초로큐 카페이 올라온 예전 미니카 사진 투척!!


카페 이렇게 멋진 샷을 찍으신 분이 있네요 ^^

증말 귀여워요~ 홍홍홍~~

아차 글고 원래는

DSLR용 그리고 리모컨용 어플도 있어요~ ^^

저건 그냥 IRcar 어플 결제하면 주는 장난감이고, 원래 리모컨, DSLR용 어플 사용목적이 크죠~^^

저 IR모듈은  얼마전 삼성에서 이벤트할때 준 IR모듈과 유사합니다. 그거보다 작지요~

무료 리모컨 어플이 많아서 거기에 사용할려고 겸사 겸사 주문했지요 ^^

제가 탱크류를 가지고 있었는데 집에 찾아보니 몽땅 분해되고 송신기가 없는 

타이거탱크를 발견 했죠... 조만간 베터리 갈고 땜질 좀 해서 주파수 맞춰서 함 굴려 봐야 겠어요~ 

새록 새록 생각나네요 ^^

항상 무엇을 지르든 즐거울 지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업체 홈페이지 참고

http://www.ir-play.com/car.html

걍 마켓가서 IR CAR 검색하면 나오기도 합니다...^^ 


아차차차 그리고...

수신기 모듈 커버가 뚜껑 분리 그리고 옆면이 깨져서 왔길래 전화도 하고 사진찍어서 메일도 보냈는데

대응 안해주네요 ㅜㅜ

통화할땐 친절하셨는데... 좀 아쉽네요~

흑흑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난 고갱이라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