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HUAWEI TalkBand B1_화웨이 토크밴드 b1 구매했습니다~!!

블베일공공삼 2015. 6. 25. 23:08

화웨이 토크밴드가 바다 건너서 일본에서 왔네요~


주문은 아마존.JP에서 주문 했습니다~


지르면 신고하라고 배웠기에...^^


오늘 비도 오고 기분도 꿀꿀하니까 짤막하게...


사진 몇장 찌끄리고 가보렴니다.





2셋트를 주문 했습니다. 왼쪽은 검정 L사이즈, 오른쪽은 노랑S사이즈 입니다.^^

요놈은 1.4인치 OLED 를 사용했다고 뒷면에 써잇네요 ㅋㅋㅋ 색상은 원컬러죠~ ㅋㅋㅋ



박스가 무엇이 그렇게 중요하겠습니까~ ㅋㅋㅋ 


대기시간이 14일 입니다~ 라고 설명에 나와있습니다~ 후후




화웨이는 중국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왜 일본어로 써있지?? 궁금해 하시지 마세요

일본판매용이라서 그러니까 ㅋㅋ 당연한거쥬~


아차차~ 방수,방진도 된다네요~  IP57 이면 대충 땀 습기 ,먼지,등 신경 안쓰시면 된다는 수준이죠~

방수 방진은 너무 믿지 마세요 ㅎㅎㅎ그냥 안심만 하고 사용하세요~



예예~이렇게 저렇게 생겼습니다. 박스가...


설명 보시면 블투 된다, 걸음체크된다, 너 잠자는거 감시해줄께,운동하는거도와줄께 머 그정도 설명으로 생각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뜯어보지요~ 


NFC도 지원되는데 관심이 없어서...우쨋든 잘 안쓰자나유~



눼눼~ 뜯을께요...사진찍어 놓은게 아까워서...뭐~G2로 대충 찍긴 했쥐만서도...ㅎㅎ




미니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펴고 접는게 느므느므 귀찮아서 그냥 데스크 위에서 


대충 찍어도 알아볼 정도로 나오니~ 그냥 찍찍 찍어댑니다~


결합되어 있다가도 아래 버튼을 눌면 아래 몸뚱이가 저렇게 툭~! 하고 올라 옴니다~



박스 열명 별거는 없고 이어폼(?)마개(?) 그리고 설명서 딸랑 들어 있습니다!!


왜 충전기는 없냐고 물으신다면...좀 기다리면 알 수 있습니다.




자 구성은 위 보시는대로...저게 다 입니다~  크기별 이어마개와 본체 그리고 밴드~ 끝~~!!!아차 설명서+



본체가 결합되는 밴드 부분에 구멍이 있죠? 거기로 이어폰 대가리가 들어 가구요 그 아래5핀 충전 단다가 보이네요~


이어폰을 뺐다가 꼽으면 잘 결합이 됐다고 진동이 옴니다~  "우웅~"하고 말입니다.




기능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수 있는데...

예상하듯이 그냥 가벼운 스마트 밴드 정도의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거기에 블투이어폰이 된다~!! 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깔끔한 정리가 될듯합니다.


아~ 사진찍는다는거 깜빡했네...ㅎㅎㅎㅎ

저건 아직 페어링이 안되서 저렁구요 원래 시간이 나옴니다.

글씨 기준으로 본체 위쪽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저놈은 원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합니다.

한번 누를대 마다 만보기,칼로리소모, 시간 순으로 나옴니다. 물론 어플은 받아야 겠지유~



충전기가 없는이유는 보시는것과 같이 저래서 없는 겁니다~!@!! ㅋㅋ



USB들어가는 곳에 아무곳에서 넣어 주세요~! 아니 꼽아? 주세요~ USB는 표준 규격이죠잉~ 

그러뉘 암때나 알아서 꼽아 주세요~ 그렇다고 2A 충전기 그딴대 꼽으면 별루 안좋춉~



요로콤 덥게가 있지요~ 물론 있어야지요~ 



아~ 요놈은 지금까지 사용했던 플랜트로닉스 M165입니다. 작고 런타임길고 가볍고 여러모로 괜춘한 놈입니다.~ 고장나서 바꾼다기 보다는 그냥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게 귀찮아서 토크밴드를 시켰으니 이제 잠시 서랍에서 쉬어야 겠지요



착용샷은 대충 이래요~ 머 주렁주렁 달린건 그냥 개인 취향입니다~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변태구나~라고 생각하면 편하실껌니다~





눼눼~ 예예~ 연결 했습니다~ 맨위 퍼런글씨로 화웨이 B1 이라고 페어링 된거 보이지요??




요거 받으면 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들어가셔서 토크밴드라고 치셔도 나오고 화웨이라고 검색 하셔도 나옴니다~

스샵이 없는건...별거 없어서 귀찮아서 안올렸어요 ㅎㅎㅎ

그냥 만보계,수면리듬,알림 등 보면 메뉴도 많지 않고 UI도 직과저기라 별로 소개해 드릴 내용도 없더라구요~라고 쓰고 귀찬타! 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일단 몇일 써봤을때 소감은...주머니가 비어서 편하구요~

한쪽 왼쪽 손목엔 페블이 채워져 있고, 오른쪽엔 토크밴드가 채워져 있어서

무슨 수갑을 항상 차고 다니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기분이 좀 그렇구요~

하지만~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운전하시는분들 중 차량용 블투 쓰시죠?

음악듣다가 전화오면 차량에 연결된 블투로 전화 받으시죠?

이제 안그러셔도 됩니다.

토크밴드 요놈은 양보를 하고 양보를 받을 줄 아는 놈 입니다. ㅋㅋ


무슨말이냐??


예를 들어 스마트폰 멜론 스트리밍으로 차로 연결해서 음악을 듣는단 말입니다.

마침 그때 전화가 오면 그대로 차에 연결된 차량용 블루투스 스피커모드로 받아야 되지요?

근데 토크밴드는 선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음악듣다가도 전화가 오면 토크밴드로 진동이 옴니다.

토크밴드로 받으면 이어폰통화 하시는거고 그냥 차량용 누르면 차량용 스피커폰으로 받으면 된다는 겁니다. 이게 무슨 신기한 일이냐?

눼눼~ 원래 안됐었어요~ 블루투스가 멀티페어링이 된다고는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한놈 두놈 등록되어 있는놈들이 서로 잡았다가 놨다가 하는거라 암튼 정확하게는 동시에 많은 수의 기기들을 계속 잡고 있는건 아니거든요 그래서 안됐었던거구요~ 쟤는 왜 되냐구요? 알아 볼게요 ㅋㅋㅋㅋ


암튼 그래요~~~ ㅎㅎㅎ 일단 만족해요 불만 생기면 내용 추가 하죱~


일단 구매 하실려면 국내에서 파는건 대부분 해외 대행이라 비싸니 권장하지 않아요~ 돈이 많아서 화장실에서 지폐로 뒷처리 하실꺼면 그렇게 하셔도 되구요. 그렇지 않으시면 아마존 .com  이나 아마존.jp 가셔서 구매 하시는게 좋을 듯 하구요 이베이도 가격이 그리 많이차이 나지 않는데 일단 아마존 닷컴에서 검색했을때는 일본판매용이 제일 저렴하기 때문에 저는 .JP에서 직구를 했습니다.

가격 때려보면 나옴니다~


구매하실때 주의하실껀 밴드 크기인데 제 개인적인 생각에 남자면 무조건 L(라지) 하시면 되구요,

여성분이시면 무조건 S(스몰)하시면 됩니다.

정말 초고도비만 이시거나 아프리카 난민에 가까운 체형을 가지신게 아니라면 일반적인 표준 사이즈로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