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LENOVO 싱크패드 Tablet2 3679-1B1 / 레노버 타블릿2 구입

블베일공공삼 2013. 6. 25. 20:59








LENOVO 싱크패드 Tablet2 3679-1B1


제원 :


CPU 인텔 아톰

운영체제 윈도우8, 

최대 해상도 1366x768, 

RAM 2GB, 

화면크기 10인치, 

배터리 평판형 리튬폴리머, 

A/S 1년,

USB 포트수 USB x 2, 

무게 0.6kg, 

영상출력 HDMI, 

802.11n, 

국제보증서비스, 

리플리케이터,

블루투스, 

웹캠

터치스크린,

1.8GHz, 

Intel Atom Z2760


드여 저 윗놈을 구입했습니다 그려 그려~


저 문구대로 윈도우즈 테블릿의 최강자는 좀 오버고...


 베터리는 저놈이 강자측에 끼는듯은 합니다요~


원탁 저놈 리뷰라든지 사용기가 부족한터라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 많이 했는데 아직까지는 잘 샀다고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느끼는건 박대리는 늦게 퇴근하는게 맞습니다. 종종 야근까지 시켜봐도 잘 버티네요.


대략 아침에 나갈때 완충 하고 하루 종일 들고 다니면서 켰다 껏다 해도 저녁에 집에가도 베터리가 남아 있으니 비지니스맨들은 딱 저놈이 괜춘한듯~


시퓌가 아톰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역시 느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D라는 놈이 있어 빠릿 할것 같지만 시퓌놈이 버벅거리니 느릴 수 밖에...


아무래도 외부에서 사용하려는 목적으로 구입하는 부류가 많지 않겠는가??

 

본인은 컴터가 느린거에 대해서 왠만하면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려 주지만~

외부에선 성격이 180도 변해서 느린걸 10라 싫어라함!


근데 저놈 느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중작업하면 얘가 숨쉬기 힘들어하고 열려있는 창을 모두 그때그때 닫아줘야 그나마 "얘기치 않게 작업 종료할께!!" 라며 일방적으로 통보 당하지 않음.


저놈의 가장 큰 장점은 마소 오피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앱이 턱없이 아주 택도없이 부족하여 무거운 윈도우용 플그램을 깔아야 한다는 점이 좀 어이없음.


구입하면 같이 딸려오는 블루투스 키보드는 나쁘지 아니하다!!! ㅎㅎㅎ


연결방식이 블루투스로만 연결되기 때문에 도킹방식을 같이 사용 했더라면 좀 더 베터리를 오래 쓸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을 잠깐 쓸때 없이 하기도 했다는~


요놈은 걍 블투 키보드가 아닌 중간에 광학트랙포인터가 있어 아범놋북에서 없어서는 안될 뻘콩의 역활을 잘 해주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듬!!!


또한 기대했던 디지타이져 펜으로 자유롭게 그림과 글씨를!!! 기대했다!!


고질적으로 그런건지 내가 구입한 저놈만 그런건지 디지타이저펜 촛점이 거지같이 액정의 센터에오면 잘 맞는다는것이고 외곽으로 갈수록 촛점격차가 생겨 사용하기 좀 거시기 하다는게 마음에 정말 안듬 ㅡ,.ㅡ


가뜩이나 액정도 큰편이 아닌데 익스플로러 창닫기 엑쑤 버튼을 감 으로 눌러야 한다는 아주 x랄 같은 짓을 하게 된다!!!


암튼 그건 그렇고... 


이제 디지타이져 펜을 보면...어디보자...보자...보자...


내장되는거 빼고 별거 읍따!! ㅋㅋㅋ 갤노트에서 펜을 사용하는 방법과 같으니 말이다!!!! 냐암~





펜이 왜 흰색이지???


ㅋㅋㅋ


저건 갤노트2 펜!!!


내장되어 있는 디지타이져펜과 다름없이 사용할 수 있따는 점!!!!!!


본체 구녕에 3분의2가량 넣어 봤는데 적당히 잘 들어갔으나... 들어가면 못뺄까봐 후덜덜해서 끝까지는 못넣어 봤음!! ㅋ


암튼 여분의 펜이 필요하다면 갤노트용 펜을 사는것이 좋을듯!!!


왜냐!! 갤놋 펜이 더 싸니까!! ㅋㅋㅋ 





두 펜 비교!! ㅋㅋ 



역시 전체적으로 별거 없음!!! 


카메라 기능을 보면...

후면 카메라는 저 큰놈을 들고 사진을 찍을 일이 없으니 사용하지 않고, 화상회의 할 일이 없으니 전면 카메라도 쓸일이 없다는 말쑴!!! 테스트 하기도 귀찮음!ㅋㅋ





구입 인증샷!! ㅋㅋ 지금은 충전중???


아니 걍 유지중!!!


충전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만 충전이 안되고 있음!! ㅋㅋ


순정 충전기가 아닌 걍 USB 5V 2000mA 충전기임!! 


왜 충전이 안되는지는 모름 ㅋㅋㅋ


구입시 들어 있던 충전기도 동일한 5V 2000mA 스펙인데 거 참...희한하네...


암튼 그건 좀 더 알아봐야 할듯!!!


지금은 구입한지 얼마안되 사용중이니 잼있는 이슈 생기면 글 수정해서 추가 하겠음!!! 다른사람에겐 별 도움은 안되겠지만 ㅋㅋㅋ

걍 지름에 신나서 혼자서 글 찌끄리는 중!!! ㅎㅎㅎ








LENOVO 싱크패드 Tablet2 3679-1B1 / 레노버 타블릿2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