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Food

생과일주스 만들기! 남은과일 처리하기! ㅋㅋㅋ

블베일공공삼 2013. 5. 26. 22:01





요세 다이어트 한다고 야채랑 과일 좀 먹어 볼 생각으로 냉장고를 열었더니

 

토마토집단이 봉다리안에서 살려달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려 모두 꺼내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모두 샤워시킨 후

 

휴롬즙기로 갈아 버렸습니다 . 냐하하할~ 움하하하 

 

쯔압~쭈압~찌익 찌익 ~ 그들의 비명을 들으며 늘어가는 그들의 잔해를 보며 전 미소를 지었고, 

 

그들의 즙을 모두 모아 한병 한병 담아 냈습니다.

식탁위의 청포도 역시 시들해져 가는것 같아 그놈들도 모두 갈아 버렸습니다.

그리하여

 

100%생과일 토마토주스 5병과 청포도 쥬스 1.5병이 남게 되었습니다.

 

매일 나갈때 한병씩 들구 나갈려구요 ^^


그리고 토마토가 생각보다 달지 않으면 100%천연 시럽을 마트에서 파니까 메이플 시럽이든 코코넛시럽이든 100% 천연 시럽으로 넣어 드셔요~

설탕은 몸에 안좋아요 ㅋㅋㅋㅋ

 

토마토값이 싼지 오천원어치면 다섯병이상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만원어치면 열병 넘게 나올듯 합니다.


집에 놀고 있는 토마토들 있으면 갈아 버리세요~~~ ^^


건강한 생활 하자는...지금도 칡즙을 커피대신 마시고 있는 본인...


그리고 저 주스병은 흔히 커피숍가면 진생 어쩌고 파는 음료 있죠? 그 병입니다~


워낙 미팅이 많고 커피숍을 자주 가지만 갈때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대니 속도 않좋고


이래저래 안좋은 점이 많아 일단 가서 저 진생어쩌고 저쩌고 시키고 따듯한 물 머그컵에 달라고해서 그냥 물 마십니다.


 음료는 먹지 않고 차에 두었다가 목마를때 먹지요...ㅋㅋㅋ


다 먹고 병은 저렇게 재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