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Food

야식! 건강야식? 다이어트 야식? 술안주? ㅋㅋㅋ 머든...먹자!!!

블베일공공삼 2013. 5. 26. 21:52




가끔 요리를 합니다.

물론 제가 먹을 요리를 합니다.

아주 가끔 누구를 위해서 요리를 하고는 하는데 맛업다고 하면 다시는 안만들어 줍니다. ㅋㅋㅋ

일단 정상적인 요리보다는 이놈저놈 생각나는데로 섞어 요리를 하는 습성이 있어 어제도 출출하여

냉장고를 열어 이놈저놈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나름 건강에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정말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재료 은행,통마늘,새우,오징어 입니다.

1. 재료를 몽땅넣고 그냥 올리브유 살짝둘러 후라이팬에 약한불에 삼분에서 오분정도   뚜겅덥고 익히고 난 후 
2. 카레 가루를 넣고 불을키워 달달 볶습니다. 
3.그리고 난 후 허브솔트를 살짝 넣고 간을 아주 살짝 맞춥니다.
그리고...먹습니다...

또 먹습니다...

계속 먹습니다...
 

역시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은행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어른은 하루 10알 미만, 어린이는 2~3알 이내로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메칠피리독신이라는 독성물질 때문에 의식을 잃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

전 무자게 먹었어요 ㅜ,.ㅜ

어떻하죠? ㅎㅎㅎ 다행이 아직 의식이 있어요.

저렇게 삼일을 먹었는데 ㅎㅎㅎㅎ 아이고...어쩐지 배가 계속 아프더니만....ㅎㅎㅎ

드실땐 조심하셔요...^^ 은행대신 생율을 넣어 볶으면 달달하니 더 좋습니다.

즐겁고 건강한 야식 생활 하세요 오호호호호~






건강야식 다이엍 다이어트야식살안찌는야식 독고요리 은행요리술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