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Food

건강해 보이는 야식!! ㅋㅋㅋ/ 야채볶음 / 다이어트 야식?? ㅋ

블베일공공삼 2012. 12. 11. 02:23


외로운 밤~


나의 허전함을 채워줄 그대... 야식 어딨느냐~???


요세 밤에 종종 먹어줬더니 뱃살이 풍선처럼 뽈록 ㅡ,.ㅡa


나의 전생은 올챙이 였던가 ~~??    인간 최로 양서류로 진화를 하는것인가??   ㅜ_ㅜ


때되면 삼실에서 저녁을 먹는터라 늦은 저녁이 되면 나의 내장들은 전두엽을 괴롭혀줄 신호를 계속 보내니...못된 몸뚱이는 손이 주축이되어 늦은밤 쳐묵쳐묵 범죄를 저지르니...


손발을 묶어도 나의 내장은 계속 전두엽을 괴롭히는구나...


줵일~


끊지 못할꺼 줄여나보자!! 면식x 탄수화물류x 인스턴트x


이럼 좀 나아지지 않겠나 싶어...도전!!!!


야채를 맛있게 먹자!! ㅋㅋㅋ 얼마전 맹글어 먹은 셀러드가 갠춘하여 오늘은 기름진게 먹고시파 볶았네~


거창하게 무엇을 만들어 먹고자 재료를 사러가는일은 별로 없지...고롬고롬...


일단 냉장고 센터까고~   (놀랍게도 "센터를까다" 국어사전에 있음 ㅡ,.ㅡa 걍 생각나서 잠시 삼천포를...)




흠...센터털면 자주 걸리는 파프리카군 그리고 버섯양 오랫만에 모습을 보인 양배추놈이 있어...요놈들을...





칼로 언제 썰어요???귀찮게 !! ㅋㅋㅋ


파프리카는 반으로 잘라 가위로 대충 샤샤샤샥!! 채썰듯 가위로 싹둑싹뚝


양배추?? 요놈도 몇커플 벗겨 가위로 샤샤샥~샥샥


버섯??...음...흠...


대충 가위로 세로로 자르고 손으로 찍찍 찢어서 ㅋㅋㅋ 아~ 메인재료 끝이네 ㅋㅋ






그래도 결혼식이나 요리나 들러리와 하객이 있어야 맛이지~~ 홍홍홍


마트가면 콩,옥수수,당근,등 이 손질되어 먹기좋게 냉동되어 나오는 냉동야채 모음~ 요리는 안힘들어요ㅎ


아주 쉬워요~ 내가 먹을껀데 어때~!! 쩝~!! ㅡ,.ㅡ





일단 올리브유 충분히 두르고 냉동마늘을 넣고 약한불에 살살 녹여요~


그람 금방 녹죱!!!  가스불 1.2.3단으로 치면 1단 정도에서?? ㅋㅋㅋ


기름은 올리브유를 가급적 씁니다~ 왠지 콩기름은 살찔것 같은 느낌이 ㅡ,.ㅡ~쇼트닝도 아닌데...흠...


암튼 셀러드에도 올리브유를 많이 쓰고 몸에 좋다고 하니...일단 ㅋㅋㅋ 쓰는거!!





녹으면 불 살찌기 키우고 지지고 볶고~ 마늘 색깔 허옇던놈이 약간 누렇게 변하면...


준비해놓은 야채넣고 뽀꼬 볶고 뽀꼬 ~


너무 오래 뽀까버리믄 야채 흐물흐물해지고 물이 많아 먹기 불편하고 식감이 떨어 지니깡~


아삭함이 남아 있을때 까지만 뽁짜!!!





에이~ 전화 받다 넘 오래 뽂았네 ㅋㅋㅋ


볶을땐 만능 재료 !! 오린엔탈 드레싱 야채양에 따라 취향에 따라 큰수저 한 수픈~두세 수픈 정도 넣음 될듯...너무 많이 넣으면 짜~ 아이짜!!! 짜다구!!


짭쪼름한 맛이 별루믄 걍 소금,후추 약간 아주 약간 허벅지 꼬집어 눈물낼때 처럼 찌끔만 두손가가으로 집어 넣어 아주 살짝 간만해서 뽀까도 갠차나 갠차나~








끝!!! 


위에 뿌린건...


왜 집에 아몬드,호두 따위 들은 건과류 믹스통 집에 하나씩 있잖아~


거의 다 먹고 부스러기 남잖아??   고소할것 같기도 하고 그냥 심심해 보여서 뿌렸지...


머든 궁합만 잘 맞으면 좋은 재료라구 생각하는 본인!!! 이기에...^^


커피는 늦은 저녁이라 연하게 아주 연하게~~~ 조명이 지룰이라 진하게 보이지만...


건강해 보이는 야채뽀끔!!


흠하하하!! 성공??? 


먹질 말아야 되는데... 살찌기 맛만보고 아침에 먹을려고 볶은건데...다 먹어 뿟네 ㅡ,.ㅡ






이건 검색어->건강, 야식, 살 안찌는 야식, 살 덜 찔것같은, 야채볶음, 뽀끔, 나만의 야식, 다이어트야식, 밤참,술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