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벙커링 공짜!! 스마트폰용 핑거링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19. 05:43




벙커링을 사면 좋으련만 돈 아까워서 도저히 못사겠음 ㅡ,.ㅡ


편하기는 한데...


결국 벙커링 공짜로 손에 넣다!!!... ㅋㅋㅋ


벙커링은 공짜!! 


왜!? 직접 만들었으니까!! ㅎㅎ


벙커링은 아니고!!그냥 스마트폰핑거 메탈스트렙 정도??? 어쨋든 비슷하니까!!


벙컬이 가격이  3~6천원 했어도 사는건데 왠지 아까워서 그냥 뚝딱뚝딱!! 


핑거 스트렙 1차 제작은 http://bluebear1003.tistory.com/8    요놈이었는데 ... 


아무리 생각해도 핸드폰 떨구면 내상입을것 같아서 케이스를 씌우기로 마음먹음!!


갤럭시 노트 쓸때 넘 커서 만들기 시작했는데 결국 갤놋 팔고 다시 Evo 4G로 컴백~!!


하지만 갤럭시 노트 쓸때는 범퍼케이스가 있어서 스마트폰에 케이스 안씌우고 바로 


붙여서 썼었는데~


이보는 범퍼 케이스가 없으니...케이스를 씌워야 겠다!! 하지만!!


케이스 씌우고 1차 만든놈을 덫붙이면?? 두꺼워져서 시름시름~완전 시름~!!!


그래서~ 2차 케이스용 벙커링 뚝딱뚝닥 만듬~


어렵지 않으니~대충 아래 끄적거려봄~~




이래서 벙커링 공짜! ㅋㅋㅋㅋㅋㅋㅋㅋ된거임!!


벙커링은 아니지만 굳이 돈주고 벙커링을 살 필욘 없으니~


귀찮고 돈 많으면 사면되고!! ㅎㅎ


기능은 벙커링 기능과 같음!!! 360도 링 회전, 링 세워 거치대로 사용 가능


오히려 벙커링은 부피를 많이 차지 하지만 2차로 만든 핑거링은 별도로 부피를 차지 하지 않음!!


만들기 쉽고! 돈 안들고!! 아쏴아~~~!! 조으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