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문형 에어컨 PWA-파세코 /인버터/1등급/자가설치

블베일공공삼 2020. 5. 22. 14:36

 

에어컨 구입 해야하긴 하는데...

벽걸이?
이동식?
스텐드?
창문형?

벽걸이는 옮길때 설치비가 추가 발생...
이동식은 시끄럽고 냉방성능이 그저그렇고...
스텐드는 방에 놓을껀디 오바 같고...
창문형 에어컨이 적당한데 실외기일체형 네모 반듯한 옛날 스타일 창문혀우에어컨 성능은 좋은데 너무 투박하고 창 밖으로 엉덩이가 나오도록 설치해야해서 방범창이 있는 우리집은 설치 불가하여 탈부착이 가능하고 방범창 있는 상태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창문형 에어컨을 고르기 시작

일단 센츄리,파세코,코로나 모델 3가지 놓고 경쟁

코로나 모델은 as 및 변압기 사용때문에 탈락 일것 같지만...
노노노 오리지널 쌩 일본제품이라 걍 패쓰 ㅋㅋ

센츄리는 파세코1일 경우 비교 대상이지만 파세코 두번째 모델 인버터 방식이 나오면서부터 일단 탈락

그럼... 선택은?? 파세코2 밖이 없음 ㅋㅋ

걍 사!!

 

그래서 걍 샀음!!

가격은 홈쇼핑, 온라인몰 어디를 뒤져도 비슷 함.
덤핑판매 금지 하도록 업체에서 가격방어를 잘 하는듯 암튼
중요한건 쟨 1등급 에너지 효율 높은 놈이라 구입가격의 10% 돌려줌.
아~~~이런 정책 개조아ㅎㅎ

1등급 맞네 ㅋㅋㅋ에어컨이 1등급 아 조아

아무튼 이제 설치할꺼임

구성품 별거 없음, 본체, 브라켓,공간막음용 스펀지,배수튜브,나사몇개 정도

설치는 별거없다.
브라켓 설치하고 본체 딸깍 소리나게 얹으면 끝!!
설치난이도는 여자 혼자서도 가능 할 정도
단! 20kg 본체 얹을땐 힘들듯 ㅎㅎ구거빼곤 쉬움

브라켓 설치할땐 위 아래 나사 잘 조이고 틈없도록 틈막이 고무날개 잘 정리 하는게 포인트.

요렇게 조렇게 밖에 공기 차단 될 수 있게 잘 막음 조치 하면 됨니다요.

설치 끄읏!! 쉬브다!! 쉽다


리모컨은 본체옆에 찰싹!! 마그네틱이라 가까이 가서 대기만 하면 척 붙슴다. 조기만 붙어요. 다른위치 안붙어요 조기만 붙슴다!!


리모컨이네요.
자~~!작동!!!

 

가운데 세로바 타잎 토출구에서 바람이 나옴니다.
켜면 자동 열리고 끄면 자동 닫혀요~~
좌,우 바람 방향 자동 설정 가능 하지만 위,아래는 수동이어요. 참고하셔요~~!!

우야든 설치 끝!!

션하기 잘 나와요^^ 아직 쌩쌩틀때가 아니라 일단 전원 오프 뱌뱌 곧 보자꾸나 ㅎㅎ

 

---------------------------------------------------------------------------------------------------------------

 

2024/04 update

벌써 사용한지 3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그 동안 주택->아파트로 이사를 했고 이곳으로 이사한지 3년이 지났네요.

아직도 사용중이고 그동안 사용한 후기를 재업 합니다.